• 최종편집 2024-11-11(월)
 

[크기변환]1729940571629-6.jpg

10월26일(토)은 법2동은 제1회 야! 놀자 법동 '야'시장 축제로 인하여 흥에 듬뿍 빠져 지역 주민들과 상인들이 즐겁게 보냈다. 

 

2024 법2동 석장승 축제와 법동시장 활성화를 위하여 제1회 야! 놀자 법동 ‘야’시장 축제를 법동시장 팔각정에서 많은 상인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하여 저녁 9시까지 진행되었다.

 

석장승 마을잔치는 식전공연으로 신나는 노래교실과 아랑고고장구춤을 보여주었으며 개막식에는 문화예술과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하였다. 

 

이수호 주민자치회장 환영사와 최충규 대덕구청장과 박정현 국회의원 축사가 이어졌다. 

 

이번 행사의 특징은 전년도와 달리 예선에 통과한 12명 주민 노래자랑을 하였으며 1등부터 4등까지 온누리상품권과 나머지는 참가상으로 10kg 쌀1포를 전달했다.

 

노래자랑에 앞서 푸른유치원 원아들의 합창, 대덕시니어 오케스트라 공연, 정주아 초정가수가 막걸리 한잔등 불렀다. 

 

모두가 즐거움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마당과 아나바다 달고나 만들기 떡매치기 체험마당이 설치되었다.

 

 

제1회 야! 놀자 법동 ‘야’시장 축제는 처음 시작하는 축제이며, 미리 법동시장에서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첨권을 주었으며 당일 행사에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주는 경품행사를 하였다. 

 

고고장구 품바공연등 마을동아리 공연과 지역 주민들과 상인 10명이 노래 솜씨를 뽐내었으며 초청가수 주미 지혜 김미정 이가 신나는 노래를 불러주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법2동 신나는 가을 축제 흥에 듬뿍 빠지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