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2(토)
 
  • 중리·법동시장에서 주민·상인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행사
  • 구청장·의회 의장·하나은행 직원까지 참여… 상인들과 소통 강화

[꾸미기]gf1737616977007-5.jpg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맞아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지역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2025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1월23일(목) 오후 2시 중리전통시장과 법동전통시장에서 차례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최충규 대덕구청장 전석광 대덕구 의회 의장을 비롯해 대덕구 소속 공무원, 전통시장 상인회장 및 임원, 자생단체 회원 100여 명이 함께 참여해 전통시장 장보기를 함께했다.

 또한 대덕구내 소속 하나은행지점장 및 많은 직원들이 함께 해주어 의미를 더해 주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 전통시장이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지역 주민들이 많이 이용을 하여야 하며 상인들도 가격경쟁력에서 뒤지지 않도록 노력을 하여야 한다”고 말하였다.

이들은 전통시장에서 직접 물품을 구매하며 상인들과 소통하고, 시장의 활기를 되찾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 상인은 구청장과 참가자들이 직접 물품을 구매해 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하며, “ 더 많은 고객이 전통시장을 찾아와 주었으면 좋겠으며  우리 상인들도 활성화 하도록 노력을 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덕구,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지역경제 활력 도모 중리·법동시장에서 주민·상인과 함께하는 전통시장 활성화 행사 구청장·의회 의장·하나은행 직원까지 참여… 상인들과 소통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