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13(금)
 
  • 덕암·신탄진·석봉·목상동 취약계층에 수제 된장과 이불 전달

[크기변환]6. 신탄진신협, 대전 대덕구 4개 동에 사랑의 된장 나눔.jpg

신탄진신협(이사장 박천영)이 지난 7일 덕암동, 신탄진동, 석봉동, 목상동 등 4개 동의 어려운 이웃 지원하고자 ‘사랑의 된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탄진신협은 정성으로 담근 된장과 이불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 공헌에 나섰다.


신탄진신협 본관 옥상에서 열린 '사랑의 된장 나눔 행사'는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행사로, 신탄진신협 홍보위원 30여 명이 참여하였다. 이 행사는 덕암동, 신탄진동, 석봉동, 목상동 등 4개 동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봄에 직접 담근 숙성 된장을 개별 통에 나누어 총 160통을 준비했으며, 그 외에도 후원 물품인 이불 20채를 함께 전달하였다. 

 

박천영 이사장은 "정성 들여 만든 된장을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덕암동의 김태영 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손길을 건네주신 신협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덕암동도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겠다고 다짐했다.

 

신탄진신협은 매년 사랑의 된장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을 후원하고 있으며, 경로당 및 복지시설에 정기적으로 후원 물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탄진신협, 대전 대덕구 4개 동에 사랑의 된장 나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